<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2020년 설 연휴 개봉해 24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히트맨'이 속편 '히트맨2(최원섭 감독)'로 2025년 1월 돌아온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죄자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다.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이지원까지 다시 뭉친 원년 멤버에 김성오가 새롭게 합류해 더욱 강력해진 활약과 웃음을 예고한다.
'히트맨2' 런칭 포스터는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뒤로 한 채 어둠 속에 묻힌 준(권상우)의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설의 암살요원에서 짠내 폭발 웹툰 작가를 거쳐 이제는 대히트 흥행 작가로 돌아온 준의 컴백을 환영하는 'HITMAN IS BACK' 카피도 흥미롭다.
과하게 힘이 실린 어깨와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뒷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손에 쥔 연필에서 피어나는 한 줄기 연기는 전편에 이어 또다시 펼쳐질 강력한 준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