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쾌한 고어 애니메이션 '인빈시블', 시즌3 예고편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유쾌한 고어 애니메이션 '인빈시블', 시즌3 예고편 공개

속보
李대통령, 이혜훈 지명 철회…"국민 눈높이 부합하지 않아"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마존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인빈시블'(Invincible) 시즌3를 곧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8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는 '인빈시블' 시즌3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주인공 마크 그레이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새로운 내용을 엿볼 수 있다. 예고편은 GDA 요원 도널드 퍼커거슨(크리스 디어먼토펄로스 분)이 "마크의 속도는 65%, 지구력은 70%, 힘은 138% 증가했다"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마크(스티븐 연 분)가 GDA 국장 세시스 스테드먼(월튼 고긴스 분)에게 그만두겠다고 말하면서 드라마틱한 장면이 이어진다. 그는 새로운 파란색 슈트를 입고 로봇과 싸우고, 우주에서 로켓을 들이받고, 올리버를 꾸짖는다.

이 같은 화려한 액션은 시즌 내내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 앞서 인빈서블의 각본을 맡은 로버트 커크먼은 올해 초 "모든 에피소드가 피날레처럼 느껴지길 바란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시즌 중반에 휴식기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인빈서블은 2025년 2월 6일부터 3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이후 3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