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영화계 소식

진솔한 감각…BTS RM 다큐 영화 오늘(5일) 80개국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RM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 세계 80개국에서 만날 수 있다.

RM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가 5일 전 세계 80여개 국가·지역에서 개봉한 가운데,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는 RM의 약 8개월에 걸친 두 번째 솔로 앨범 'Right Place, Wrong Person'의 작업기와 인간 김남준의 끝없는 고민들, 그리고 그가 몰두하고 사랑하는 것들에 대한 진솔한 기록을 담은 영화다.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 RM, 그리고 인간 김남준 사이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기 위해 마주한 낯선 감정들과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솔로 앨범 작업 과정에 대한 밀착 기록을 통해 그의 내면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국, 일본, 영국을 오가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앨범 작업기와 'Come back to me' 'Groin' 등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까지 솔로 앨범에 대한 풍성한 콘텐트부터 TEAM RM과의 즐거운 시간과 유쾌한 대화까지 모두 담겨 기대감을 더한다.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 개봉 당일 공개된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 역시 영화만의 감각적인 무드와 개성을 엿볼 수 있다. 포스터에는 RM을 중심으로 새로운 곳을 향하는 문, 미묘한 분위기의 고양이, 'Right'와 'Wrong'에 빗댄 그림 등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개성 있는 일러스트로 구현돼 영화가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는 국내 CGV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20여개 국가·지역 추가 개봉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