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이 오는 22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홈경기를 함께할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2024.12.04.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문채현 기자 = 여자배구 페퍼저축은행이 크리스마스 홈경기를 함께할 어린이 팬들을 모집한다.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22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IBK기업은행과의 도드람 2024~2025 V-리그 여자부 경기에서 선수단과 함께 입장할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에스코트 키즈란 선수단 입장 시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어린이로, 구단은 크리스마스 홈경기를 맞이해 어린이 팬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지원은 만 6세부터 만 10세 사이의 자녀를 둔 AI페퍼스 앱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차는 오는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에스코트 키즈에게는 선수단 동반 입장 외에도 가족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최대 4매의 당일 홈경기 티켓은 물론, 경기 종료 후 선수단과의 사진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 여러분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l@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