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컴백' 유나이트, 새 싱글 앨범 'Y' 오피셜 포토 공개..비주얼 맛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현기자]브랜뉴뮤직 소속 8인조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1ST SINGLE ALBUM ‘Y’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지난 3일과 4일 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두 가지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한층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3일 공개된 첫 번째 오피셜 포토는 밝은 하늘 아래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 단체 사진을 시작으로 스트릿한 무드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각 멤버의 매력과 비주얼을 극대화다.

헤럴드경제


또한, 오늘(4일) 공개된 두 번째 오피셜 포토에서는 레트로한 무드의 힙한 배경 속에서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유나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 어제와 오늘 양일에 걸쳐 공개된 서로 상반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두 가지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한편, 유나이트의 첫 싱글 앨범 ‘Y’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열리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