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포트나이트, 챕터2 리믹스서 공연 선봬… 에미넴·주스 월드 등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포트나이트, 챕터2 리믹스서 공연 선봬… 에미넴·주스 월드 등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최근 포트나이트가 게임 내에서 아티스트의 공연을 선보였다.

지난달 30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포트나이트의 가상 콘서트에서는 스눕 독, 에미넴, 아이스 스파이스, 주스 월드 등 4명의 아티스트가 출연했다.

이번 콘서트는 스눕독의 저택에서 시작해, 각 아티스트가 거대한 버전으로 변신해 공연을 펼치며 포트나이트의 스토리를 깊이 있게 다뤘다. 에미넴은 거대한 로봇과 싸우는 장면을, 아이스 스파이스는 고질라처럼 도시 위로 솟아오르는 장면을 연출했다. 주스 월드의 노래로 이벤트를 마무리한 공연에서는 게임의 다음 챕터가 시작될 새로운 버전의 배틀로얄 섬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포트나이트의 기묘한 역사를 일부 엮어내며, 트래비스 스콧 쇼를 연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주스 월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주머니를 비워'(Empty Out Your Pockets)가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는 포트나이트 챕터2의 리믹스 버전을 마무리하며, 다음 본선 시즌을 준비하는 역할을 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오는 6일, 게임의 오리지널 맵으로 돌아간 포트나이트 OG를 영구적으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FortniteKR(@fortnitekorea)님의 공유 게시물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