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2 (월)

임영웅, 추위에도 건강하게 운동 인증샷 '찰칵'…"너무 춥지만 이겨내야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겨울 강추위에도 운동하는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임영웅은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에 "이제 너무 춥지만 그래도 이겨내야지"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추운 날씨에도 한창 운동을 즐기다가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모자부터 상의, 하의, 신발까지 화이트 컬러로 차려입은 임영웅은 뒷 배경에 녹지 않은 눈까지 어우러져 맞춤형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진 속 임영웅은 어둠 속 가로등이 비치는 가운데 한껏 조깅을 즐기고 나타난 모습이다. 양손에 장갑을 낀 채 브이(V)자를 그리고 카메라를 개구진 눈빛으로 바라보는 임영웅의 모습이 영웅시대(공식 팬덤명)에 선물이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불 속에만 있는 나를 반성합니다. 영웅이도 이렇게 열심히 운동하는데 내가 이러면 쓰나", "이 정도면 시그널~ 같이 뛰자는 거죠? 인증샷 매일 어때요? 달려", "어머나 세상에 이렇게 열심히 운동까지 최고의 가수 모습이지. 콘서트 준비하느라 바쁠텐데 항상 건행"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27~29일, 내년 1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을 개최한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 (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