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새로운 숏폼 드라마 '이혼하고 나랑 놀래?'를 공개했다.
'이혼하고 나랑 놀래?'는 아버지 회사에 인턴으로 입사한 재벌 2세 '우연'(정한빛 분)이 유부남이자 학폭 가해자의 남편인 '재환'(김우담 분)에게 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재벌 2세 우연은 아버지의 회사에 인턴으로 입사해, 외모와 능력은 뛰어나지만 까칠하기로 유명한 상사 재환과 함께 일하게 되지만 알고 보니 재환의 아내가 과거 우연을 왕따시킨 가해자 지수(표혜림 분)의 남편인 것을 알게 되고, 우연은 지수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재환을 자신의 남자로 만들기로 결심한다.
지난 11월 5일 글로벌 플랫폼 ReelShort에서 첫 방영 후 ‘치정멜로’ 카테고리 상위권에 진입하여 현재까지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이혼하고 나랑 놀래?'는 추후 국내 비글루, 숏챠, 일본 BUMP, 글로벌 DreameShort 등 8개 이상의 플랫폼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총 61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작품에는 주인공 우연 역에 정한빛, 재환 역에는 김우담, 지수 역에는 표혜림, 도준 역에는 추석영, 해성 역에는 오경주, 주혜 역에는 김차윤이 출연한다.
최지은 플레이리스트 PD는 "이혼을 꿈꾸는 위험한 로맨스를 담은 '이혼하고 나랑 놀래?'는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복수와 웃음, 그리고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이혼하고 나랑 놀래?'를 비롯해 2024년 연내 4개의 숏폼 드라마를 공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