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연말 부담 줄이고 가볍게…쏘카, 준중형 이하 대여료 할인

뉴스1 나연준 기자
원문보기

연말 부담 줄이고 가볍게…쏘카, 준중형 이하 대여료 할인

서울맑음 / -3.9 °

'쏘카 라이트 차종' 베타 서비스 23일까지 운영



쏘카가 준중형 대여료 할인 서비스 '쏘카 라이트 차종'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쏘카 제공)

쏘카가 준중형 대여료 할인 서비스 '쏘카 라이트 차종'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쏘카 제공)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쏘카(403550)는 준중형 이하 차종의 대여료를 할인하는 '쏘카 라이트(Lite) 차종'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쏘카 라이트 차종에는 △모닝 △레이 △캐스퍼 △아반떼(CN7) △K3 등 전국 3400여개 쏘카존에 배치된 7500여대의 차량이 포함된다.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라이트 차종을 선택하면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멤버십 패스포트와 다른 대여료 할인 쿠폰도 함께 적용할 수 있다. 평일 12시간 특가존에서 아반떼를 대여하는 경우 차량손해면책요금을 제외하고 약 2만 9000원의 대여료만 지불하면 된다.

쏘카 라이트 차종 할인이 적용되는 차량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라이트 차종 예약하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베타 서비스는 오는 23일까지 운영된다.

남궁호 쏘카 CBO는 "쏘카 라이트 차종이 연말연시와 같이 이동이 잦은 시기에 더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이동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쏘카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가존도 운영한다. 쏘카 앱 지도에서 산타모자 모양의 아이콘이 표시된 특가존과 마감특가존에서는 각각 대여료 60% 할인과 24시간 대여료 1만 8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특가존을 이용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빔 프로젝터 △블루트스 스피커 △특급호텔 식사권 △스마트워치 등을 증정한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