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페이, 펫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오픈

머니투데이 배규민기자
원문보기

네이버페이, 펫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오픈

서울맑음 / -3.9 °
손해보험 대형 5개 사 상품 입점



카카오페이에 이어 네이버페이가 반려동물을 위한 보험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해 볼 수 있는 '펫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2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네이버페이 펫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는 3년 이상의 보장 기간을 제공하는 장기 펫보험을 보유한 모든 보험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보험 상품의 보장 조건과 가격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사용자는 본인이 원하는 가입 기간, 보장 비율, 자기부담금, 일 최대 보장 의료비를 자유롭게 선택한 후 반려동물에 적합한 보장 내용과 보험료를 추천받을 수 있다. 추천된 보험상품을 클릭하면 △일 수술비 △연 의료비 △연 수술비 △사망위로금 △슬개골·피부병·구강질환 등 질병의 보장 범위, 한도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꼼꼼한 비교가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의 '네이버펫'에 반려동물을 등록한 사용자들이 나이, 중성화 여부, 견종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어 더욱 간편한 입력 절차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반려동물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강아지와 고양이 중 해당하는 반려동물을 클릭해 이름, 나이, 성별, 중성화 여부를 입력하고, 보험료 할인 조건에 해당하는 반려동물 등록 여부, 유기 동물 입양 여부, 비문 등록 여부 등 특이 사항을 선택해 등록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는 최대 15마리까지 등록할 수 있어 다수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도 유용하다. 서비스 오픈 후에는 견종별 자주 걸리는 질병 등 정보도 콘텐츠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등 5개 보험사와의 제휴로 시작되며 장기 펫보험 신규 출시 등 업계 추세에 따라 제휴 보험사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페이를 통해 펫보험에 가입한 경우 가입축하금 3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규민 기자 bk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