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인생네컷,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글로벌 콘텐츠 확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사진= 인생네컷,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컬래버레이션 티저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글로벌 K-포토 브랜드 '인생네컷'이 전세계 K-콘텐츠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한다고 밝혔다.

인생네컷은 국내외 7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K-포토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사진을 매개로 한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고 있다. 인생네컷은 이번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을 통해 국내외 인생네컷 고객들에게 즐거운 사진 경험과 색다른 콘텐츠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인생네컷은 26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 '영희'와 '핑크맨'이 계단 사이사이 있고 이들 주변으로 인생네컷을 상징하는 네컷 프레임 모습을 담았다.

문화뉴스

사진=인생네컷 로고


네컷 프레임은 마치 <오징어 게임> 속 거대한 돼지 저금통에 쏟아지는 돈다발과 같이 표현해 <오징어 게임>의 흥미로운 요소들을 재해석했다.

인생네컷은 이번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인생네컷의 노하우와 기술력에 <오징어 게임> 시즌2의 독보적인 콘텐츠 특성을 살려 다양한 프레임과 팝업,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9일 서울 글로벌 프리미어 행사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2의 특화된 포토 경험을 가장 먼저 선사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 프레임은 시즌 오픈일인 12월 26일 전 세계 인생네컷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한국 포토 놀이 문화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비전과 넷플릭스의 콘텐츠 파워가 만나 전세계 인생네컷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K-포토와 K-콘텐츠의 만남으로 한국 문화의 매력을 사진과 <오징어 게임>의 막강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