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부산,박준형 기자]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에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개막됐다.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0.05 / soul1014@osen.co.kr |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구혜선이 2년여 만에 새 음원을 발표한다.
구혜선은 27일 “안녕하세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구혜선’이 2년 가까이 잠정적인 휴식기를 보내다가 내일부터 음원이 한 곡씩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튜디오 구혜선’ 채널은 제가 작곡한 뉴에이지 장르의 피아노 음악과 영상을 보여드리는 채널인데요. 정규 앨범과 디지털 싱글을 정리해보니 80곡 정도가 되어서 꼬박 이틀을 밤샘 작업하였어요. (중복되는 곡들도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브이로그는 자신이 없지만 간간히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할게요!”고 덧붙였다.
한편 구혜선은 배우 안재현과 2016년 결혼했지만, 이후 갈등 끝에 2020년 7월 결혼생활을 마무리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구혜선’이 2년 가까이 잠정적인 휴식기를 보내다가 내일부터 음원이 한 곡씩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스튜디오 구혜선’채널은 제가 작곡한 뉴에이지 장르의 피아노 음악과 영상을 보여드리는 채널인데요.
정규 앨범과 디지털 싱글을 정리해보니 80곡 정도가 되어서 꼬박 이틀을 밤샘 작업하였어요. (중복되는 곡들도 있습니다!)
브이로그는 자신이 없지만 간간히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kangsj@osen.co.kr
[사진] 구혜선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