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에이포인트컴퍼니,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 캐스팅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이포인트컴퍼니가 시니어 부부의 현실적이고 진솔한 결혼 생활을 다룬 토크쇼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 전 출연진 캐스팅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는 오랜 시간 부부 생활을 이어온 시니어 부부가 쉽게 말하지 못하는 이혼 문제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메인 MC로 박미선과 장성규가 캐스팅되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으며, 다년간 방송 경험과 더불어 부드러운 진행 실력을 겸비한 박미선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재미를 사로잡는 능력의 장성규가 함께해, 프로그램의 시너지를 더했다.

매 회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는 스페셜 MC로 아나운서이자 방송연예인인 '최희', 배우 '박영규', 성우이자 방송연예인인 '서유리'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화려한 출연진들이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해 주고 있으며 특히 MC들의 시원하고 솔직한 토크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에이포인트컴퍼니는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 전 출연진 캐스팅을 담당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으며, 매니지먼트, 에이전시, 프로덕션, 트레이닝까지 진행하고 있는 올라운더 컴퍼니이다.

한편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는 'LG헬로비전', '더라이프', 'HCN', '딜라이브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며, HCN', 'SK브로드밴드', 'LG헬로비전', '딜라이브TV', '베리미디어'가 공동제작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