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위태로운 널 껴안아" 슈퍼주니어-M 조미, 치명 매력의 진수 '엑스 게임즈'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M 멤버 조미가 한층 더 치명적인 남자로 돌아왔다.

21일 오후 6시 조미의 새 싱글 '엑스 게임즈(Ex Games)' 한국어, 중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 게임즈'는 몽환적인 신스 플럭이 만들어 내는 오리엔탈 사운드가 특징인 R&B 곡이다.

지난 9월 선보인 밝은 분위기의 '유토피아(Utopia)'와 반전되는 차분한 무드의 싱글로, 아련함을 극대화한 조미의 보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아무 일 없단 듯이 매번 / 찾아오지 말없이 너는 / 막을 수가 없어 널 / 언제나 그랬으니까 / 나를 보는 눈빛 눈빛 / 언제라도 떠나겠지 날 / 그래도 위태로운 널 껴안아 난" 등의 가사에는 더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 연인을 향한 미련과 반복되는 상처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가사 속 주인공과 연인 사이를 잠시 가까워졌다가도 다시 멀어지는 해와 달에 비유해 곡을 이끄는 오리엔탈 무드에 따라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강화했다.

퍼포먼스 역시 떠나려는 상대를 계속 붙잡고 싶은 마음을 표현, 밀고 당기는 포인트 동작과 동선에 따라 자연스레 펼쳐지는 페어 안무 등으로 구성되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180도 달라진 조미의 이미지도 관전 포인트. 조미는 몸의 선이 강조되는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동시에 절제된 매력을 한층 더 살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