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불붙는 OTT 시장

"죽거나 살아남거나"…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언리쉬드' 12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가 인기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에 영감을 받아 만든 멀티플레이어 파티로얄 게임 '오징어 게임 : 언리쉬드'(Squid Game : Unleashed)를 출시한다.

19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이 게임은 12월 17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넷플릭스 구독자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게임을 미리 사전 등록한 플레이어는 출시 후 한정판 인게임 스킨을 받을 수 있다. 매체는 해당 게임에 대해 만화 같은 디자인이 눈길을 끌지만, 다소 폭력적인 요소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넷플릭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가혹한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에 함께하는 다른 모든 참가자들을 상대로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시험해보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게임 속에서는 실제 오징어 게임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여러 아찔한 게임에 직접 참가해 볼 수 있는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 : 언리쉬드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넷플릭스 계정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해야 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