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은가은이 '따뜻한 붕어빵을 함께 나눠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따뜻한 붕어빵을 함께 나눠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에는 은가은이 등극했다. 그는 가요계 후배이자 5살 연하 박현호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은가은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박현호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는 그는 MBC '트롯챔피언'에서 2024 상반기 결산 TO P10을 수상했고 앞서 4월에는 '귀인'을 발매했다.
2위에는 김다현이 이름을 올렸다. 한일 트로트 그룹 Lucky팡팡의 멤버가 된 김다현은 지난 6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담다디'를 발매했다. 그는 일본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담다디' 일본어 버전을 발매했다. 김다현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를 통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이재민과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한 기부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3위는 전유진이 차지했다. 지난 6일 전유진은 MBN ‘한일톱텐쇼’에서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 가제)’를 발매를 앞두고 ‘사랑에세이’를 선공개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겨울옷 쇼핑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