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사진=헤럴드POP DB |
[헤럴드POP=김나율기자]모델 이소라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에서 무통보 하차당한 걸까.
19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은 이소라에서 기은세로 출연자가 바뀐 것에 대해 별도의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같은 날 이소라는 자신의 SNS에 배우 기은세의 SNS 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소라는 사진과 함께 "네?? 이거 뭐죠?"라고 글을 올리며 황당하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소라, 기은세 채널 |
해당 캡처 글은 지난달 기은세가 올린 글이다. 기은세는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에서 '은세의 미식관'이라는 새 콘텐츠를 시작하게 된 소식을 알리며 "시영 언니가 함께해준 은세의 미식관 첫 화가 오늘 저녁 6시에 첫 방송해요! 이소라의 슈퍼마켙 자리를 받아 시작되었어요. 토크는 처음인데 든든하게 지원해 준 시영 언니 때문에 너무 재미있게 촬영했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현재 기은세는 '슈퍼마켙' 채널에서 '은세의 미식관' 웹 예능을 출연하고 있다. 정작 '슈퍼마켙' 콘텐츠에 출연했던 이소라는 황당하다는 듯한 반응이다.
이소라는 지난해 11월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를 론칭하고, 신동엽 등을 초대해 엄청난 화제성을 불러 일으켰다.
그러나 지난 6월을 끝으로 새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았다. 이후 업로드된 기은세의 영상에도 구독자들은 이소라에서 기은세로 출연자가 바뀐 것인지 댓글로 궁금증을 쏟아냈지만, 답변을 받을 수 없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