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아이칠린, 8개월 만의 귀환... 파격 변신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이칠린이 색다른 매력으로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18일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의 타이틀곡 '오피셜(Official)'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인 주황빛 조명 아래 리더 이지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비추며 시작해 아이칠린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은 단체 컷으로 이어진다. 이번 티저를 통해 아이칠린의 새 타이틀곡 제목이 '오피셜'로 밝혀졌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속 아이칠린은 화려한 퍼 의상으로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인다. 전작 '온 마이 립스(ON MY LIPS)'에서 보여준 상큼 발랄한 매력과 180도 달라진, 보다 성숙하고 강렬해진 아우라로 팬심을 저격하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칠린은 지난 3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 '프리퀄'로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지난해 '사이렌(Siren)'으로 강렬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킥 스타트(KICK-START)'로 하이틴 요정들의 청량감을, '온 마이 립스'로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한 이들은 '프리퀄'을 통해 또 한 번 파격적인 콘셉트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은 오는 22일 발매된다.

사진 = 케이엠이엔티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