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유니크한 무드를 드러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5일까지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일본 디멘션(DIMENSION)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의 일본 데뷔 싱글 '언타이틀(Untitled)' 개인 콘셉트 컷을 공개했다.
앞서 순백의 배경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트리플에스 핫찌!. 새로운 개인 콘셉트 포토에선 블랙으로 반전 매력을 더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여기에 트리플에스 핫찌! 멤버 개개인의 개성까지 더해지며 '언타이틀(Untitled)'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는 물론 더욱 진화한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트리플에스 핫찌!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이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 특히 일본은 물론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의 뜨거운 시선이 이들을 향하고 있다.
아울러 학생으로 분한 멤버들의 특별한 비주얼, 그리고 의미심장한 오브제들이 담긴 '언타이틀'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트리플에스 핫찌!를 기다려야 하는 이유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 핫찌!는 글로벌 웨이브가 직접 선택한 일본 디멘션이다. 앞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이지우, 김채연, 김유연, 김수민, 코토네, 마유, 박시온, 김채원이 트리플에스 핫찌!의 활동 멤버로 확정됐다.
트리플에스 핫찌!는 일본 소니 뮤직의 레이블 SME 레코드와 손을 잡고 현지 활동에 나선다. 또한 매니지먼트는 SM엔터테인먼트의 일본법인 스트림 미디어 코퍼레이션(Stream Media Corporation)과 레갈리아스(Ligareaz)가 공동으로 담당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일본에서의 인기 역시 심상치 않다. 트리플에스는 앞서 공식 일본 데뷔 전부터 도쿄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 잡은 후지TV '오다이바 모험왕 2024'의 공식 서포터로 발탁,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트리플에스 핫찌!는 오는 20일 일본 데뷔 싱글 '언타이틀'을 정식 발매하고, 현지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모드하우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