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 사진=채널A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결혼해YOU' 이이경이 전작과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측은 14일 네 주인공 이이경(봉철희 역), 조수민(정하나 역), 구준회(최기준 역), 지이수(오인아 역)이 꼽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날 이이경은 "'결혼해YOU'는 자극적 내용도 빌런도 없는 만큼 순수하고 무공해한 드라마다. '결혼'을 키워드로 전개되는 에피소드 형식이라 시청자분들도 함께 생각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다"며 "전작이 악역이었기 때문에 철희 캐릭터로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 웃음과 감동을 다 느끼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수민은 극이 진행됨에 따라 달라지는 인물 간의 텐션도 놓치지 않을 것임을 예고했다. 그는 "하나와 철희의 '케미'와 또 그 관계성이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해하면서 봐주시면 재미있으실 것"이라며 "작품 전반에 하나의 내레이션이 많이 등장하는데, 저도 연기하며 공감이 가는 대사가 참 많았다. 여러분도 저의 내레이션에 귀 기울여 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구준회는 "이렇게 유쾌한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 모든 시청자가 부담 없이 즐겁게 볼 수 있을 만한 드라마다. 작품 속 저희 배우들의 차진 케미를 놓치지 않고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또 구준회는 "이경 형님의 차진 사투리와 코믹 연기를 기대해 달라"며 이이경의 사투리 연기를 작품의 매력으로 꼽았다.
지이수는 "운명적 사랑을 만나 직진하는 인아의 감정선을 따라가면서, 그 사랑이 어떻게 진전이 될지 함께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 제가 촬영하며 느꼈던 그 따뜻한 마음이 시청자분들에게도 닿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16일 저녁 7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