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쿠키뉴스 언론사 이미지

‘게임오라마’ 이스포츠 대회 개최...‘콘솔 게임’ 게이머들 주목

쿠키뉴스 이영수
원문보기

‘게임오라마’ 이스포츠 대회 개최...‘콘솔 게임’ 게이머들 주목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오는 11월 17일 오후 1시 의왕시 포일 체육센터에서 ‘게임오라마’ e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해당 행사는 의왕 e스포츠 연맹이 주관하고 경기도의 재정 지원을 통해 진행된다. 이 대회는 철권8, 스트리트파이터6, FC25 등 다양한 콘솔 게임 종목으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스테이션5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콘솔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선사하고, 게임별 사용 연령 제한으로 만 15세 이상 전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9시까지 구글 폼을 통해 접수 받는다.

대회의 총 상품은 36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준비돼 있다. 각 종목 1등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아울러 경품은 당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하여 플레이스테이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예선 및 결선은 대회 시작일인 11월17일 의왕시 포일 체육센터 다목적 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참가자들에게는 간식과 커피도 제공된다.

유종석 의왕e스포츠 연맹 대표는 “이번 게임오라마는 콘솔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