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동학개미들의 주식 열풍

DB금융투자, MTS 신규 서비스 ‘사이투자’ 및 ‘공모주캘린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DB금융투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신규 서비스 ‘사이투자’와 ‘공모주캘린더’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이투자’ 서비스는 공모주 청약 환불일과 다음 청약일 사이에 고객이 환불금을 초단기 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 메뉴다. ‘사이투자’ 메뉴를 통해 고객은 청약 환불금이 지급된 그 달에 만기가 오는 초단기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신속하게 단기 투자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또한 DB금융투자는 공모주 청약일정 및 관련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공모주캘린더’도 함께 출시했다. 이 캘린더를 통해 모든 증권사의 공모주 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고객이 공모주 일정 알림 신청을 하면 청약일부터 상장일까지의 주요 일정에 대해 미리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8일에 DB금융투자 스팩13호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15일부터 12월 20일까지 장외채권(단기사채 포함) 매수시 순매수금액별 최대 4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주 청약 환불금으로 다음 청약까지 짧은 투자기간에 채권 이자수익과 이벤트 리워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은 DB금융투자가 고객의 투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의 니즈의 부합하는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신규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