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정동원, 신곡 '고리'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성숙해진 분위기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해당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새 디지털 싱글 '고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정동원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고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해당 영상에는 흘러가는 시곗바늘의 모습과 초침 소리가 가득한 텅 빈 방안으로 등장한 정동원은 생각에 잠긴 얼굴을 하고 있다. 이어 쓸쓸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추억하듯 허공을 응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짧게 공개된 신곡' 고리' 멜로디 역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잔잔하면서 깊이 있는 멜로디가 정동원의 새로운 면모를 기대하도록 만들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9월 발매된 미니앨범 ‘소품집 Vol.1’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곡이다.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마이너 발라드 성인가요 장르의 곡으로,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진 정동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정동원은 앞서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으로 활동하며 이미지 변신에 완벽히 성공했다. 일본어 버전 싱글 ‘에러 405(ERROR 405)’를 발매를 통한 일본 진출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최근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책임져’ 발매를 통해 중독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ENA ‘시골에 간 도시Z’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학 ㅗ있다.

한편 정동원 신곡 '고리'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