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사랑 빼고 결혼만 해드립니다·플랑크톤의 삶…이번 주 넷플릭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월 첫째 주 신작…'Mr. 플랑크톤' '월수금화목토' 등 공개

노컷뉴스

Mr. 플랑크톤.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1월 첫째 주 넷플릭스 신작이 공개됐다.

8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시한부 인생 선고를 받은 전 남자 친구의 마지막 여행길을 동행한 'Mr. 플랑크톤'과 사랑 빼고 맞춤형 계약 결혼을 다룬 '월수금화목토'까지 이번 주 다채로운 작품이 모습을 드러낸다.

플랑크톤처럼 반짝이는 인생들 'Mr. 플랑크톤'

노컷뉴스

Mr. 플랑크톤.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 없이 방랑의 삶을 살아온 해조(우도환)는 어느 날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된다. 아버지를 찾기 위해 자신의 인생 마지막 여행을 결심한 해조. 이 과정에서 전 여자 친구 재미(이유미)가 조기 폐경 선고를 받은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된다.

해조는 가짜 임신 소식을 전하며 종갓집 5대 독자 어흥(오정세)과 결혼하려는 재미를 억지로 데리고 나와 마지막 방랑길에 나선다. 여기에 두 사람을 쫓는 순애보 신랑 어흥과 엄격한 예비 시어머니이자 종갓집 종부 범호자(김해숙)의 연기는 유쾌한 웃음 속에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지만 밝게 빛나는 플랑크톤처럼 반짝이는 인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Mr. 플랑크톤'은 오늘(8일) 공개된다.

사랑 빼고 결혼만 해드립니다, '월수금화목토'

노컷뉴스

월수금화목토.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글이지만 결혼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계약 결혼을 제공하는 싱글라이프 헬퍼 최상은(박민영). 항상 완벽하고 깔끔하게 일을 처리하며 살아가지만, 어느 날부터 월수금 최우수 장기고객 정지호(고경표)와 화목토 신규고객인 인기스타 강해진(김재영)이 점점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두 남자의 치열한 신경전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11일 공개된다.

모든 끝은 새로운 시작…아케인 시즌2

노컷뉴스

아케인 시즌2.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아케인'이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2는 지상 도시 '필트오버'와 그 아래 지하 도시 '자운' 간의 갈등이 극에 달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두 자매가 각기 다른 진영에 서게 되며, 마법 기술과 신념의 충돌 속에서 발생한 전쟁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즌2는 서로 반대편에 선 징크스와 바이 자매, 그리고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케이틀린 △제이스 △에코 등이 각자의 목표를 쫓아 얽히고설키며 화려한 액션과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은 시즌1 공개 후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포함해 프로덕션 디자인, 백그라운드 디자인, 컬러 등 개인상 3관왕을 달성했다. 시즌2의 1막은 오는 9일, 2막은 오는 16일, 3막은 오는 23일에 공개된다.

여배우들의 뜨거운 도전과 열정 '스포트라이트는 나의 것'

노컷뉴스

스포트라이트는 나의 것.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는 나의 것'은 살벌한 연예계에서 꿈과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최고의 두 여배우와 스무 살 씩씩한 배우 지망생의 여정을 따라 치열한 쇼비즈니스 속 여성들의 멋진 연대를 그린다.

살찌거나 못생겨서는 안 되고, 나이를 먹어도 안 되는 것은 물론, 성형과 흡연, 욕설까지 금지되는 험난한 연예계에서 인기도 명예도 모두 이루고 싶은 열정 넘치는 여배우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대만의 배우이자 작가 겸 감독인 옌이웬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으며, 셰잉쉬안, 양진화, 쉐스링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개성 넘치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극을 완성했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온스크린 부문에 초청되며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상형과의 약속 '다음 크리스마스에 만나요'

노컷뉴스

다음 크리스마스에 만나요.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다음 크리스마스에 만나요'는 낭만에 죽고 사는 골수 로맨티시스트 레일라(크리스티나 밀리안)가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기 위해 뉴욕을 동분서주하는 대장정을 그린다.

이상형에 딱 맞는 제임스(코피 서리보)를 만난 레일라는 내년 크리스마스에 뉴욕에서 열리는 펜타토닉스 콘서트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다.

일 년 후,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와의 재회를 기대하며 콘서트 티켓을 구하려 하지만,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서트이기에 티켓은 이미 매진된 상태. 이 과정에서 티켓 예약 대행 서비스를 통해 테디(디벨 엘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뉴욕 전역을 열심히 누비며 티켓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