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용재 소속사 유아트 측에 따르면 신용재는 오는 12월 새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그는 미니앨범 발매 이전 13일 선공개곡 '빛'을 공개하고 리스너를 먼저 만날 계획이다.
리스너 감성을 자극할 '빛'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할 신용재는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깊고 진해진 음악적 색채는 물론, 그만의 감성이 깃든 다양한 메시지들을 전달하며 리스너의 공감대를 저격할 계획이다.
신보 발매와 더불어 신용재는 12월 24일과 25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4 신용재 콘서트 〈빛〉'도 개최한다.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연말 콘서트를 여는 신용재는 신곡 무대는 물론 그간의 활동을 집약한 대표곡으로 채워낸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전망이다.
그룹 4MEN(포맨)으로 데뷔한 신용재는 '가수가 된 이유' '못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드라마 '시크릿가든' '낭만닥터 김사부' '재벌집 막내아들' '환혼' 등 각종 OST 역시 활발하게 발표하며 리스너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처럼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온 신용재가 반가운 컴백 소식부터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올 연말 그 어느 때보다 꽉 채운 활약을 예고한 만큼 어떤 선물 같은 음악으로 대중을 찾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컴백을 확정한 신용재는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유아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