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일)

온앤오프 효진·승준, '취하는 로맨스' OST 첫 주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세정 주연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OST로 매력적인 음색 과시한 효진·승준
한국일보

온앤오프 멤버 효진과 승준.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온앤오프(ONF)의 효진과 승준이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OST에 참여했다.

4일 오후 6시 효진과 승준이 참여한 ‘취하는 로맨스’ OST Part.1 ‘팁시 온 유(Tipsy On You)’의 음원이 공개됐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취하는 로맨스’ OST Part.1 ‘팁시 온 유’는 Pop Rock 장르의 곡으로, 청량한 기타 사운드와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보컬 테크닉이 돋보이는 곡이다. 독보적인 보이스 톤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온앤오프의 효진, 승준이 가창자로 참여해 시원한 고음과 더불어 따뜻한 저음의 매력을 보여준다.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으로 국내외 많은 K팝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온앤오프는 지난 4월 미니 8집 앨범을 발매하고 서울과 일본, 북미 8개도시 투어 및 지난 9월 앵콜 콘서트를 진행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이번 드라마의 첫 OST 주자로 효진과 승준이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극중 주인공들의 로맨스와 함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설레게 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그동안 ‘식샤를 합시다’와 ‘연애혁명’ OST 등에 참여했으며, 효진은 ‘여신강림’ ‘어사와 조이’ ‘뜨거운 홍차’ 등 여러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는 효진과 승준이 함께 참여해 가창력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두 보컬의 음색이 어우러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