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영웅시대에 ‘연애편지’ 남겼다…‘인급동’ 바로 정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임영웅’에는 “임영웅 IM HERO THE STADIUM : Special Thanks Video ‘연애편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최근 진행한 상암 콘서트 현장에서 눈부신 모습을 뽐내고 있다. 이어 영상에는 “상암의 밤하늘 아래 별처럼 반짝이던 눈빛들 태양 같은 응원으로 나를 일으켜주었고 별빛 같은 마음은 나의 길을 밝혀주었습니다”라는, 팬들을 향한 임영웅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겼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그렇게 함께 걸어온 길, 손을 맞잡고 나아간 여정, 여러분이 있기에 늘 용기를 낼 수 있었고 비바람도 두렵지 않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고백을 이어갔다. 그는 “나의 영웅시대. 우리가 함께 써내려간 이 순간순간이 영원히 마음속에 남아 또 다른 꿈을 향해 나아갈 힘이 되길 찬란히 빛나는 우리만의 별자리로 남게 되길 언제나 영웅시대의 곁에서..”이라며 바람을 전했다.

임영웅의 진심을 담은 연애편지는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6위에 올랐다. 또한 몇 시간 만에 1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쾌걸르 보이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12월 27일부터 29일, 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