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차봇모빌리티, 자동차 딜러앱 '차봇 프라임' 리뉴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차봇모빌리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차봇모빌리티가 자동차 판매사원(딜러)을 위한 영업 관리 솔루션 앱인 '차봇프라임'을 전면 개선 및 리뉴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차봇프라임은 신차 딜러들을 위한 영업 관리 솔루션이다. 고객 매칭부터 보험 및 금융 컨설팅, 시공까지 딜러가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앱에서 처리하며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차봇프라임의 가장 큰 장점은 복잡한 업무와 절차를 단순화한다는 점이다. 딜러들은 앱을 통해 다양한 보험 상품과 금융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고객이 요구하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차봇모빌리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전반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서비스 안정성을 대폭 강화했다. 직관적인 디자인 적용과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을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앱 접근성을 높여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앱의 처리 속도를 향상해 여러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때도 지연 없이 원활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판매사원들은 고객 상담 중에도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다. 또 보험이나 금융 상품을 즉시 확인해 안내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포인트 적립 및 E쿠폰 시스템도 눈에 띄는 변화다. 이는 이번 리뉴얼의 핵심 기능 중 하나로 자동차 보험, 금융, 시공 등 앱 서비스 이용 시 항목별 특별 포인트가 적립된다. 해당 포인트는 E쿠폰 기능을 활용해 고객에게 선물하거나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다.

차봇모빌리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차봇 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전시장별로 팀을 이루어 차봇프라임 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하는 팀에게 총상금 3000만원을 지급한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