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뽀로로 제작사이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인 (주)오콘(대표 우지희)의 '버니공쥬'가 데뷔곡 <푸른 꿈의 모험> 음원과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버니공쥬의 데뷔곡 <푸른 꿈의 모험>은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설레임이 담긴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의 곡이다. 바닷속 모험을 떠나는 친구들의 우정과 소중한 마음이 '서로의 손을 꼭 잡고 길을 밝혀가', '넌 혼자가 아냐 이제는 보여 너와나 너와나 우린 친구니까'와 같은 가사 속에 잘 담겨 있다.
음악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신나는 모험을 떠나는 버니공쥬의 모습이 사랑스러우면서도 코믹하게 그려졌다. 특히 마지막 버니공쥬의 엔딩포즈가 매력적이다. '가넷픽쳐스'의 대표 캐릭터인 '빅노우즈애니멀'과의 콜라보도 눈길을 끈다.
오콘 우지희 대표는 "<푸른 꿈의 모험>은 모험을 좋아하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버니공쥬의 매력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잘 드러난 곡"이라며 "버니공쥬의 음악에 관심을 가져주신 팬분들게 감사드리며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하반기에 이어질 버니공쥬의 활동도 계속해서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선물공룡디보>의 주요 등장인물 중 하나로 데뷔한 '버니공쥬'는 작년부터 인스타그램 채널 '버니공쥬'를 운영하며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분홍색과 예쁜 것, 친구들이 가진 각자의 아름다움을 찾아 내주며 '너도 사랑받아 마땅한 공주'라는 걸 전파하는 공주로, 세상 모든 공주들이 당당하게 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통, 위로, 공감을 나누고 싶어 한다. 올해 하반기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신곡 <푸른 꿈의 모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채널 오콘키즈와 넥스트뮤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