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0 (수)

"재건축 아파트" 엄지윤·곽범, '아파트' 뮤비 패러디…싱크로율 10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코미디언 엄지윤과 곽범이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를 패러디했다./'빵송국'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박성빈 인턴기자 = 코미디언 엄지윤과 곽범이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를 패러디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은 'ROZ?M & Bruzi Mar - jaegunchuk APT. (not Official Music Video)'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엄지윤과 곽범이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 뮤직비디오를 커버한 패러디 '재건축 아파트(jaegunchuk APT.)'이다. 엄지윤이 노잼(ROZ?M), 곽범이 부르지 마(Bruzi Mar)로 변신, 그들의 헤어스타일부터 패션까지 따라해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의 모든 것을 따라하던 또한 두 사람은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선보인 볼 뽀뽀를 하는 장면은 따라 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느낌 다 살린게 진짜 열받는다" "퀄리티가 좋아 당황스럽다" "아파트 전세사기단 같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패러디 영상은 공개 16시간만에 조회수 11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파트(APT.)'는 로제가 12월 6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한 곡으로 브루노마스와 협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파트'는 국내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백(HOT 100)'에 8위로 진입했다. '아파트'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 30일 현재 2억 뷰를 넘어서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