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강원도의 단풍 맛집, 레고랜드에서의 특별한 하루[여행]

이데일리 김명상
원문보기

강원도의 단풍 맛집, 레고랜드에서의 특별한 하루[여행]

속보
트럼프 "베네수엘라 많은 돈 벌 것…모든 메이저 석유사가 들어간다"
춘천의 단풍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
가을 나들이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레고 시티 구역에서 단풍나무와 함께 나들이객을 맞이하는 레고랜드 마스코트 마이크와 에이미

레고 시티 구역에서 단풍나무와 함께 나들이객을 맞이하는 레고랜드 마스코트 마이크와 에이미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레고랜드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강원도의 새로운 단풍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현재 파크에는 약 4000그루에 이르는 대왕참나무, 느티나무, 단풍나무 등 다양한 수목이 심어져 있다”며 “나무의 형형색색의 단풍이 경관과 어우러져 깊어가는 가을의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레고 시티 구역에서는 일렬로 늘어선 단풍나무가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미니랜드 구역에서는 10여 종 이상의 꽃들이 약 1만 송이 이상 피어 가을꽃의 향연을 이루고 있다.

레고랜드 내 43m 높이의 룩 아웃 전망대에 오르면, 28만 평 규모의 테마파크 전역에 펼쳐진 화려한 단풍과 함께 호수 의암호와 단풍으로 가득한 산자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인근 삼악산으로 이어지는 단풍 드라이브 코스도 인기다. 레고랜드 정문을 나서 춘천대교를 건너 의암호를 끼고 삼악산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는 고즈넉하게 물들어 있는 단풍길로 춘천의 가을 절경을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는 가을 나들이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 중이다. 주차권이 포함된 ‘3인의 행복권’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레고랜드 호텔은 ‘치캉스 패키지’를 통해 투숙 시 프라이드 치킨 한 박스와 탄산음료 2잔을 무료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