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공식] 'LOUD' 출신 우경준, 팀 더뉴식스 떠난다…"자진 군입대 신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더뉴식스 멤버 우경준이 팀을 떠난다.

23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우경준이 최근 자진해서 군입대를 신청했다"면서 "군복무 이후 그룹 활동에 더 이상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경준의 의사를 존중해 23일부로 계약 종료 및 팀 탈퇴를 합의했다"고 전했다.

우경준은 2021년, 싸이와 박진영이 심사위원으로 나섰던 SBS 오디션 프로그램 'LOUD: 라우드'에 출연해 두 소속사 중 최종 피네이션을 선택하면서 2022년 TNX로 데뷔했다. TNX는 지난해 6월 더뉴식스(THE NEW SIX)로 활동명을 변경해 활동 중이다.

우경준은 피네이션 입사 전 빅히트 소속 연습생이었다. 데뷔 전 길거리 캐스팅을 12번 정도 받았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 바 있다.

이하 피네이션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P NATION입니다.

더뉴식스와 멤버 우경준의 향후 활동 관련 안내 드립니다.

먼저 더뉴식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무거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우경준은 자진해서 군입대를 신청하였고, 당사에 군복무 이후 더뉴식스 그룹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달했습니다.

이에 당사는 우경준의 의견을 존중하여, 24년 10월 23일부로 우경준과 계약 종료 및 더뉴식스 탈퇴를 합의하게 되었습니다.

본 사안에 대해서 더뉴식스 멤버들과 심도 깊은 논의를 나누었고, 앞으로 더뉴식스는 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5인 체제로 흔들림 없이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새롭게 출발할 더뉴식스를 향해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