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이번엔 안방 관객 찾아간다…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24일 VOD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팀 히어로의 가수 임영웅이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기성용과의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하프타임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 박진업 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켰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24일(목) 케이블TV VOD를 통해 공개된다.

㈜홈초이스는 VOD 론칭에 앞서 오늘(21일)부터 23일까지 예약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임영웅의 대규모 공연을 중심으로 한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로, 무대 위 가창력뿐만 아니라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까지 상세하게 담아냈다.

10만 명 이상의 관객과 함께 한 스타디움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주를 이루고, 그가 팬들과 교감하는 모습 속에서 임영웅의 진솔한 마음이 전해져 팬들과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공연의 생생한 현장감을 영화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점이 특별한 매력 포인트다.

역대 콘서트 실황 영화 최고 흥행작으로도 올라섰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20일까지 누적 관객수가 34만 6천여 명으로, 콘서트 실황 영화로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의 최종 관객수 34만 2천여명을 뛰어넘었다.

누적 매출액도 100억 원을 무난히 넘어설 전망이다.

임영웅 팬들에게는 필수 관람작으로 여겨지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4일(목) 케이블TV VOD를 통해 공개되며, 안방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홈초이스는 오늘(21일)부터 23일까지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 VOD를 통해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예약구매하는 시청자 전원에게 VOD 3,000원 또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7일로, 개별 연락을 통해 지급된다.

한편, 홈초이스는 케이블TV 가입자 대상 VOD 앱 서비스 ‘오초이스’를 통해 지난 7월부터 임영웅의 영화 ‘인 옥토버(In October)’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