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1 (월)

남보라, 도쿄서 프러포즈 받고 결혼발표...웨딩링 끼고 “내 동료가 돼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보라가 일본 여행 중 깜짝 프러포즈!를 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배우 남보라가 깜짝 프러포즈를 받으며 행복한 순간을 공개했다. 20일, 그녀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이왜진...반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소식을 전했다.

영상은 결혼행진곡을 배경으로 시작되었고, 남보라는 “오늘은 일본 여행 메이크업을 잠깐 해보려고 합니다”라며 밝게 방송을 시작했다. 민낯에 헤어롤을 한 귀여운 모습으로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을 소개하며 소소한 일상도 전했다.

매일경제

남보라가 일본 여행 중 깜짝 프러포즈!를 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는 도쿄 31층 고층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진짜 도쿄의 야경을 다 볼 수 있다. 밤이 되니 도쿄 타워에 불이 반짝거려서 정말 예쁘더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했다.

그러나 식사 끝 무렵, 남자친구가 몰래 준비한 프러포즈가 펼쳐지면서 놀라움과 감동의 순간이 찾아왔다. 남보라는 눈물을 터트리며 “뭐에요? 나 정말 너무 놀랐어.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라며 벅찬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남보라의 남자친구는 5년 전부터 디자인을 고민해온 웨딩링을 선물하며, 그녀의 취향에 맞는 반지를 찾기 위해 매장을 돌아다닌 노력도 함께 공개했다. 남보라는 “다른 사람들이 프러포즈하면 왜 우냐고 생각했는데, 이제 알겠다”며 감격스러움을 표했다.

매일경제

배우 남보라가 깜짝 프러포즈를 받으며 행복한 순간을 공개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20일, 그녀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이왜진...반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소식을 전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남보라는 “처음 끼워보는 웨딩링, 진짜 예쁘다”며 감동의 순간을 마무리했다. 프러포즈 반지를 끼고 “앞으로 둘이 힘내서 행복하게 인생을 가보자. 내 동료가 돼라”며 결혼을 향한 첫 발걸음을 다짐했다.

한편, 남보라는 최근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정미림’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