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0 (일)

제니, 엠카 컴백 1위! ‘눈물 많은 프리티걸’ 레드 크롭 재킷에 넥타이 포인트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니가 엠카운트다운 1위 소감을 밝히며 자신을 눈물이 많은 프리티걸로 표현했다.

블랙핑크 제니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제니는 “그렇다 나는 눈물이 많은 프리티걸이였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엠카 컴백 1위 했데요 ! 모두 사랑해요 !”라는 글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다.

이번 사진 속 제니는 스포티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제니는 스포티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사진=제니 SNS


제니는 크롭 레드 재킷에 타이를 매치해 스포티한 느낌과 학교 유니폼을 연상케 하는 복고풍 감성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이러한 독특한 조합이 그녀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제니는 하이 웨이스트 쇼츠와 롱삭스를 더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스타일링은 그녀의 자신감 넘치는 패션 센스와 도전적인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팬들은 제니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패션 선택을 극찬했다.

매일경제

제니가 엠카운트다운 1위 소감을 밝히며 자신을 눈물이 많은 프리티걸로 표현했다.사진=제니 SNS


제니의 독보적인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그녀의 무대 또한 큰 주목을 받았다. 제니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ABC TV의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만트라(Mantra)’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제니는 지난 17일, 약 8년 만에 Mnet의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싱글 ‘만트라(Mantra)’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첫 방송에서부터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제니는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하며 다시 한번 대세임을 확인시켰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