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9 (토)

아이브, 월드 투어 성료…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5로 돌아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아이브 공식 유튜브 1,2,3 IV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자체 리얼리티로 7개월여 만에 돌아온다.

1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5 공식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로서 다이브(팬클럽명)는 지난 3월 11일 '1,2,3 IVE' 시즌4의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만나게 됐다.

공개된 시즌5 티저 영상 속에는 한국을 시작으로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를 아우르며 19개국 28개 도시 37회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마치고 돌아온 아이브의 환영식으로 시작됐다. 'K팝의 자랑 IVE 월드 투어 금의 환향 경축'이라는 현수막과 함께 열린 환영식에서 아이브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글로벌 숏폼 틱톡에서 화제였던 장원영의 '이머전시' 챌린지, 이서는 '탕후루' 챌린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자 멤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로는 아이브가 찜질방에 방문한 여정이 그려진다. 월드 투어를 성료한 아이브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불가마에서 뜨거운 열기를 즐기는 것도 잠시, 다양한 게임을 통해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후 찜질방 필수 코스인 간식시간에 멤버들은 서로의 머리에 달걀을 깨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또한 지압판에서 펼쳐진 게임에서 '안녕즈' 안유진과 장원영을 만난 레이는 힘쓸 겨를도 없이 탈락해 눈길을 끄는 와중에 과연 누가 승리할 것인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격렬한 게임부터 6인 6색 멤버들의 캐릭터와 케미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모습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1,2,3 IVE'는 아이브 데뷔 때부터 시작된 자체 리얼리티로 힐링, 추리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5는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