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배너 혜성, 11월 4일 육군 현역 입대 "변함없는 사랑 부탁"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배너 혜성 군 입대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배너 혜성이 군대에 입대한다.

17일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혜성은 오는 11월 4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어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혜성은 입대 전까지 배너의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이라며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배너 혜성 군 입대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클렙엔터테인먼트(KLAP)입니다.

언제나 VANNER(배너)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 VANNER(배너) 혜성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VANNER(배너)의 혜성은 오는 11월 4일(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혜성은 입대 전까지 VANNER(배너)의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입니다.

혜성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혜성과 VANNER(배너)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