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작은영화관 기획전'은 4개 섹션 10편의 영화가 30회 상영되고 영화와 연계된 3회의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인간과 환경의 공존을 생각한다' 섹션에서는 황윤 감독의 <수라> <잡식가족의 딜레마>, 왕인철 감독의 <생츄어리>를 통해 인간과 환경에 대해서 생각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거장감독 특별기획전' 섹션에서는 한일 양국을 대표하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어느 가족>, 이준익 감독의 <동주> <자산어보> 등 거장의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세상과 현실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는 '함께 살아가는 세상' 섹션에서는 질문하는 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와 애니메이션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용감한 돌고래 벨루와 바닷속 친구들>이 상영된다.
작은영화관 기획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관객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은 3회 진행된다.
10월 24일(목) 오전 9시 40분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상영 후에는 전문심리상담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가, 25일(금) 오전 9시 40분에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상영후 '파우치 만들기'가 진행되며 31일(목) 오후 5시 30분 <잡식가족의 딜레마> 상영 후에는 황윤 감독과 함께하는 '감독과의 대화'가 관객들을 찾는다.
이번 행사는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관람은 10월 15일부터 선착순 방문 또는 전화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942-7053) 또는 청양시네마 홈페이지(cheongyang.scinema.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청양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