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새 ♥ 찾았나 "지금 연하남과 로맨스"('이제 혼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조윤희가 연하남과 로맨스를 언급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오는 15일 방송하는 TV조선 관찰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 조윤희의 이같은 발언이 공개된다.

지난 7월 방송된 파일럿 프로그램에 이어 정규 편성된 '이제 혼자다'에 다시 고정 출연하고 있는 조윤희는 이날 방송에서 "지금 연하남과 로맨스를 하고 있다"는 말로 스튜디오를 뒤집어 놨다흔 후문이다.

모두를 놀라게 한 조윤희의 로맨스 사건에 대한 전말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하는 6회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이제 혼자다' 측은 밝혔다.

한편,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조윤희는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그해 12월 딸 로아를 품에 안았으나, 2020년 이혼했다.

그는 이전 방송분에서 "'제 사전에 이혼은 없다'라는 마음을 먹고 결혼을 했다"며 "꿈꿔왔던 결혼 생활은 아니었기 때문에 이혼하는 것에 굉장히 많이 고민했는데, 결론은 이혼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제가 먼저 결심이 서서 이혼하게 됐다"라고 사실상 자신이 이혼을 통보했다고 에둘러 언급했다.

또 조윤희는 "(이동건은) 분명히 이혼을 원치 않아 했지만 가족간에는 믿음과 신뢰가 중요한데 더 이상 가족이 될 수 없을 것 같아서 결심을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