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남규리, 머리 볶더니 딴사람인줄! 민소매 원피스 입고 ‘180도 반전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규리, 블랙 민소매 원피스에 스포티한 매력까지! 반전 파마 스타일링으로 시선 강탈

배우 겸 가수 남규리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착용해 특유의 고혹적이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매일경제

남규리는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착용해 특유의 고혹적이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사진=남규리 SNS


섬세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더불어 차분한 블랙 컬러가 남규리의 우아한 매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여기에 과감한 포즈로 매혹적인 무드를 더하며,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를 완성했다.

눈에 띄는 점은 그녀의 스타일링이다. 남규리는 블랙 운동화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블랙 원피스와 운동화의 조화는 우아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는 요소로 작용해, 일상 속에서의 친근한 매력까지 선사했다. 마치 거리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데일리룩을 연상케 하며, 남규리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매일경제

남규리는 최근 파마 스타일을 선보이며 전과 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사진=남규리 SNS


특히, 이번 사진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은 남규리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다. 남규리는 최근 파마 스타일을 선보이며 전과 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자연스러운 컬이 더해진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하면서도, 동시에 성숙미를 함께 보여주었다. 이는 팬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주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한편, 남규리는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특별 출연하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드라마 속에서의 남규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사진으로 표현해 내며, 팬들과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