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프로골프 KPGA

동아회원권그룹- SBS미디어넷-KPGA, 2024 시즌 KPGA 투어 신규 대회 ‘동아회원권그룹 오픈’ 개최 조인식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PGA 투어 신설 대회, 동아회원권그룹 오픈 개최 확정

■ 전북 장수GR에서 펼쳐지는 ‘동아회원권그룹 오픈’, KPGA 투어 새 지평 연다.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아회원권그룹(회장 김영일), SBS미디어넷(사장 조재룡),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김원섭, 이하 KPGA)가 8일 성남에 위치한 KPGA 빌딩에서 2024 시즌 KPGA 투어 신규 대회 ‘동아회원권그룹 오픈’ 개최를 위한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번 조인식에는 동아회원권그룹 김영일 회장, SBS미디어넷 조재룡 사장, KPGA 김원섭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은 총상금 7억 원 규모로,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북 장수군 장수GR 사과, 나무코스에서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필드 사이즈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추후 확정될 예정이다.

동아회원권그룹 김영일 회장은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동아회원권그룹은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 대회는 한국 남자 프로골프가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며,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동아회원권그룹이 지향하는 레저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동아회원권그룹은 한국 골프의 발전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SBS미디어넷의 조재룡 사장은 “21세기 레저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동아회원권그룹과 KPGA투어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대한민국 골프의 역사와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SBS골프는 필드의 생생한 감동을 골프 팬 분들께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KPGA 김원섭 회장은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며 “KPGA 투어에 큰 성원을 보내준 SBS 미디어넷과 동아회원권그룹 임직원 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을 통해 2024 시즌 KPGA 투어의 스폰서로 합류한 동아회원권그룹은 2017년 ‘동아회원권그룹 다이내믹 부산오픈’, 2018년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을 개최한 바 있다.

대회가 열리는 장수GR의 사과, 나무코스는 2017년 ‘카이도 DREAM OPEN’이 열렸던 장소로, 당시 김우현(33, 바이네르)이 4라운드 합계 10언더파 278타로 우승한 바 있다.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은 주관 방송사인 SBS골2를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골프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 SBS스포츠의 모든 영상을 시청하고 싶다면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