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유준상-신성록-민우혁-김려원-전나영-이아름솔 등 영화 같은 프로필 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프로필 컷 (올댓스토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창작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가 완벽한 서사가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완벽한 서사가 담긴 주연 배우 16명의 컨셉 프로필을 공개함으로써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일형이 주최하는 연회 현장과 비밀리에 진행되는 독립운동의 현장, 그리고 그런 일형에 맞서는 일본군과의 대치 장면을 앙상블 배우들과 함께 연출함으로써 완성도 높은 프로필을 선보였다.

비밀리에 독립운동을 후원하고 있는 '유일형'역의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은 성공한 사업가의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직접 독립운동에 뛰어드는 비장한 감정을 오롯이 사진으로 담아냈다. 일본인 장교 아버지와 조선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일본인 중좌 '야스오'로 분한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는 연회를 즐기는 사람들과는 대조되는 듯한 일형을 향한 적대감을 표현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일형의 가장 친한 소꿉친구이자 사업파트너인 '황만용'역의 정상훈, 하도권, 김승용은 연회를 이끄는 유쾌한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히 선보였다.

스타데일리뉴스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프로필 컷 (올댓스토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형의 파티장에 숨어든 독립운동가이자 종국에 일형을 독립운동으로 이끄는 '베로니카'역의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은 캐릭터 설명 그대로 연회장에 숨어든 낯선 이방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조선에 새로 부임한 총독 '곤도'역의 장현성, 성기윤은 정복과 장검으로 무장하여 극적 긴장감을 한층 높였다. 다정하고 현명한 일형의 약혼녀 '호메리'로 분하는 최현주, 이지숙은 연회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모습을 완벽히 표현했다.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암호명 A'로 냅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독립운동가 姑 유일한 박사의 일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 정상훈, 하도권, 김승용,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 장현성, 성기윤, 최현주, 이지숙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리의 이 찬란한 삶이 누군가의 헌신으로 지탱되어 왔음을 깨닫게 해 줄 창작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11월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