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배정남, 벨 재활 후 첫 여행…절친 변요한과 우정 위기 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가 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SBS TV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024.10.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전신 마비로 쓰러졌던 반려견 벨과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다.

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정남은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변요한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다. 각자의 반려견 벨, 복자와 함께한다.

배정남은 전신마비로 쓰러졌던 반려견 벨이 건강을 되찾은 후 처음으로 여행에 나섰다며 감격을 드러낸다. 배정남과 벨 부녀가 지나갈 때마다 이들을 알아본 시민들은 "벨 많이 괜찮아졌어요?"라며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 또한 배정남이 반려견 벨과 복자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숙소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배정남은 벨이 쓰러졌던 당시, 큰 힘이 되어줬던 절친 변요한을 위해 살아있는 장어를 특별히 공수해와 변요한을 깜짝 놀라게 한다. 그러나 요리를 하던 중 두 사람의 의견이 대립하며 처음으로 7년 우정에 금이 갈 위기가 발생한다. 심지어 변요한은 눈물까지 흘리며 "그만 좀 해라"라고 목소리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사람은 반려견 벨·복자와의 추억을 위해 과감히 변신을 한다. 소문난 패셔니스타 배정남과 화보장인 변요한이 충격적인 모습으로 변신하고 나타난다. 평소와 180도 다른 두 사람의 비주얼을 본 MC들과 모(母)벤져스는 "이게 말이 되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배정남은 벨을 위해 상의 탈의는 물론, 물에 뛰어드는 열정을 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