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이상우·김소연 "계속 좋아져"…'편스토랑' 결혼 7년만 첫 동반 예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오늘(4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결혼 7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동반 출연에 나선다. 아직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부부의 사랑스러운 일상, 서로 "고맙다"를 연발하는 부부의 속마음까지 모두 공개된다.

이상우는 결혼 7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특별한 음식에 도전했다. 50일 동안 드라이에이징한 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들기로 한 것. 식재료 구입부터 50일간 하루하루 경과를 체크하며 정성을 다한 이상우의 요리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상우가 정성껏 준비한 요리에 김소연은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화답했다. 열심히 스테이크를 굽는 이상우를 보며 김소연은 "첫 데이트가 생각난다. 그때 반했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부부는 함께 만든 음식을 맛보며 서로에게 반한 순간, 연애 스토리,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 등을 있는 그대로 털어놨다.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연애스토리가 시작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너무 설렌다", "연애 프로그램 보는 것 같다"라며 과몰입한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끈 것은 방송 최초 공개된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결혼식 사진들이다. 당시 부부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그런데 이상우와 김소연이 '편스토랑'을 통해 결혼식 앨범을 공개한 것이다.

김소연은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오빠가 특히 이날 진짜 너무 잘 생겼었어"라며 그날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해 웃음을 줬다. 이후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계속 계속 좋아진다"라고 아낌없는 애정 표현을 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모든 반려인들이 알아야 할 반려동물의 질병과 처치법 [반려병법]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