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태권후이 영상 콘텐츠 제작 발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태권도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후이엔터 주식회사(대표 문상필)가 10월 3일, 경기도 가평 산책펜션에서 태권도 애니메이션 제작을 알리는 태권후이 영상콘텐츠 제작 발표회를 개최한다.

〈태권후이 검은띠의 비밀〉은 초등학생 후이가 검은 띠를 맨 뒤, 새로운 태권도 기술을 얻게 되는 이야기로, 그 검은띠를 빼앗고 세상을 장악하려는 세력에 맞서 싸워나가는 어린이용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이다.

동양의 수호신 십이지신을 소환하여 태권도를 같이 배우고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태권도인들의 강인한 정신과 협동성, 정통 무술의 모습이 담겨있다.

태권도 애니메이션을 통해 대한민국 태권도의 우수성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며 전 세계적으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지는 기회가 될 것이다.

태권후이 검은 띠의 비밀은 TV애니메이션 제작과 동시에 SNS 유튜브 숏폼으로도 동시 제작할 예정으로,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미르메 태권도가 태권도 시범경기를 선보이고 다양한 숏폼 촬영을 지원한다.

시범단 공연은 음악과 무술을 결합하여 고난도 기술 격파와 절도 있는 품새를 통해 태권도의 역동성을 다양한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며, 태권도의 매력을 다양하게 보여주며 참석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시범단의 공연이 끝난 후, 숏폼 콘텐츠를 통한 태권도의 세계화 전략 방안 세미나를 운영하여 콘텐츠의 제작, 양산, 배포, 송출, 홍보 등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전문가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도 준비하였다.

태권후이는 내년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서는 태권후이의 다양한 태권도 기술 등을 숏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후이엔터는 후이캐릭터를 비롯 12명의 주인공들, 12마리의 십이지신들에 관련된 다양한 MD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곧 국내외 팝업스토어를 통해 태권도를 사랑하는 태권도인, 일반 시민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