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단독]지드래곤, 오늘(2일) '유퀴즈' 녹화…'왕의 귀환' 시동 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유재석을 만난다.

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이날 오후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를 녹화한다.

지드래곤이 ‘유퀴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7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지드래곤은 ‘유퀴즈’에서 그간의 근황과 함께 공백기 동안 느낀 감정과 겪은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전망이다.

특히 지드래곤은 ‘유퀴즈’ MC 유재석과도 특별한 인연을 자랑한다. 지드래곤은 유재석의 히트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여러 차례 출연하며 남다른 인연을 이어왔다.

‘무한도전 가요제’에는 2011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2013년 ‘자유로 가요제’, 2015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까지 총 3차례 출연하며 박명수, 정형돈, 황광희와 팀을 이뤄 ‘바람났어’ 등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장항준 감독이 연출하고,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쓴 ‘무한상사’에도 출연해 연기에 도전하며 ‘무한도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컴백을 결정하고 첫 예능으로 ‘유퀴즈’를 선택한 지드래곤은 특유의 솔직한 언변으로 빅뱅과 지드래곤은 물론, 인간 권지용에 대해서도 가감없이 풀어낼 전망이라 기대가 쏠린다.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10월 중 방송된다. 지드래곤은 7년 만에 솔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