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스마트폰 소식

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세대를 초월하는 우아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갤럭시 2024 가을겨울 캠페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가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인생의 멘토와 멘티, 직장 선후배, 부자 등의 관계 속에서 끊김 없이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공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를 담았다고 한다.

‘Elegance is Timeless’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연령을 초월하고 젊은 감성을 담아 소통할 계획이라고 한다. 갤럭시 관계자는 “‘세대를 거듭하며 라이프스타일과 생각의 차이는 존재하나 갤럭시만의 우아함과 클래스는 세대를 넘어 이어간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에서는 캐시 블레이저, 콤피 다운과 레더 재킷 등 천연 소재 상품을 비롯해 양가죽과 무스탕에 저지 패치한 가죽 아우터 등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코듀로이 재킷과 팬츠, 후디 스웨터, 터틀넥 등의 코디로 캐주얼룩도 연출했다.

지난해 갤럭시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한국적 테일러링의 헤리티지와 함께 포멀부터 캐주얼웨어까지 현대적 감성의 남성복 ‘테일러드 엘레강스’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했다.

이무영 남성 컨템사업부장은 “세대를 초월하는 갤럭시의 우아함을 진정성있게 소구하고자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공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라며 “우아한 삶의 태도와 라이프스타일에서 나오는 엘레강스를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경험을 토대로 소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