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메타 퀘스트2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이후로 큰 인기를 끈 '워크어바웃 미니 골프'는 현재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곧 애플리케이션(앱)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모바일 기기에 있더라도 미니 골프 게임의 포켓 버전은 가상 인터페이스에 충실하다. iOS 워크어바웃 게임은 '터치-투-퍼트' 모드와 '스윙-투-퍼트'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터치-투-퍼트'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샷을 탭하고 드래그하고, '스윙-투-퍼트'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아이폰을 퍼터처럼 잡고 VR 버전과 유사한 방식으로 스윙한다.
워크어바웃 미니 골프는 메타 퀘스트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VR 게임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게임은 영화, TV 프로그램 및 짐 헨슨(Jim Henson)의 미로, 퍼즐 게임 미스트(Myst), 애니메이션 클레이 캐릭터 윌리스와 그로밋(Wallace&Gromit)과 같은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스타일의 코스를 제공한다.
'워크어바웃 미니 골프'는 iOS 앱 스토어에 오는 10월 10일 정식 출시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