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재단, 유소년 야구 지원 업무협약 "경제적 어려움 없이 야구에 집중하는 환경 조성 노력"

스포티비뉴스 윤욱재 기자
원문보기

류현진재단, 유소년 야구 지원 업무협약 "경제적 어려움 없이 야구에 집중하는 환경 조성 노력"

속보
뉴욕증시, 주말 앞두고 상승 출발…S&P500 0.3%↑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재단법인 류현진재단이 대상웰라이프와 유소년 야구선수 발굴과 육성 일환으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한화 이글스 투수이자 류현진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류현진(37)과 대상웰라이프 서훈교 대표이사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7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진행됐다.

대상웰라이프는 유소년 선수들의 체력 강화와 영양 관리를 위해 뉴케어 제품을 지원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포츠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류현진재단의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에 협력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

류현진 이사장은 “대상웰라이프의 후원으로 인해 유소년 선수 발굴과 육성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소년 선수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고, 경제적으로 어려움 없이 야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류현진재단은 유소년 야구부에 2,500만 원 상당의 야구용품 기증을 시작으로 희귀난치병 환아에게 총 1억 원의 장학금 전달, 유소년 야구 선수 장학금 지급 등 기부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