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박현호♥은가은, 겹경사 났네…함께 전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가수 박현호/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현호가 '서늘한 가을철, 함께 전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19일부터 9월 25일까지 '서늘한 가을철, 함께 전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박현호가 차지했다. 그는 지난 8월, 5살 연상의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열애를 인정하며 트로트 커플 탄생 소식을 알렸다. 박현호는 지난 2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윤균상이 절친한 박현호를 위해 응원 영상을 남기며 박현호와 은가은의 결혼을 응원했다.

2위는 박세욱이다. 그는 MBN '보이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다시 한번 도전하면서 트로트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박세욱은 지난해 12월 15일 디지털 싱글 '저울'을 발매했다.

3위는 송민준이다. 송민준은 지난 12일 '트롯챔피언' 첫 명예의 전당에 도전했다. 9월 챔피언 후보로 올랐으며 이미 지난 7, 8월에 '인생이란 게'로 2회 연속 챔피언 등극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남자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여자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